제 1 장 총칙


제1조 [목적]


본 약관은 (주)유니테이크홀딩스(이하 “회사”라 합니다)가 https://www.promote.kr(이하 “웹사이트”)을 통하여 제공하는 취업 컨설팅 정보 서비스 『프로모트』(이하 “서비스”라 합니다)의 이용에 관한 제반 사항을 규정하는 것을 목적으로 합니다.


제2조 [정의]


① “이용자”란 “웹사이트”에 접속하여 본 약관에 따라 “회사”가 제공하는 제반 “서비스”를 이용하는 “회원” 및 “비회원”을 말합니다.

② “회원”이란 “웹사이트”에 접속하여 본 약관에 동의하여 “아이디”를 부여 받은 자로서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이용할 수 있는 자를 말합니다.

③ “비회원”이란 “웹사이트”에 접속하였으나 본 약관에 동의하지 않아 “아이디”를 부여 받지 못한 자를 말합니다.

④ “아이디”란 회원의 식별 및 “서비스” 이용을 위하여 “회원”이 정하고 “회사”가 승인하는 문자 또는 숫자의 조합을 말합니다.

⑤ “비밀번호” 또는 “패스워드”란 “서비스” 이용 시, 아이디와 일치하는 회원임을 확인하고, 회원의 개인정보 보호를 위하여 회원 자신이 정한 문자, 숫자, 특수문자의 조합을 말합니다.

⑥ “신청자”란 “회원” 중에서 유료의 “서비스” 이용을 신청하였으나 아직 이용 승인을 받지 못한 자를 말합니다.

⑦ “콘텐츠”란 “웹사이트”에서 제공하는 상담 신청 및 기타 관련 정보를 의미하며, 정보통신망에서 사용되는 부호, 문자, 음성, 음향, 이미지 또는 영상 등으로 표현된 자료 또는 정보 등을 말합니다.

⑧ “개인정보”란 생존하는 개인에 관한 정보로서, 성명, 주민등록번호 등의 해당 사항에 의하여 특정 개인을 식별할 수 있는 정보를 말합니다.


제3조 [회사 정보 등의 제공]


“회사”는 “회사”의 상호, 대표자 성명, 주소, 전화번호, 모사전송번호, 전자우편주소, 사업자등록번호, 이용 약관, 개인정보처리방침 등의 정보를 “이용자”가 확인할 수 있도록 “웹사이트”의 초기화면에 게시합니다.


제4조 [약관의 효력과 변경]


① 본 약관은 “이용자”가 약관의 내용에 동의하며 회원가입을 신청하고, “회사”가 그 신청을 승낙함으로써 효력이 발생합니다.

② 개별 “서비스”의 계약 시 동의한 약관이 본 약관과 저촉되는 경우, 개별 “서비스” 계약 시 동의한 약관이 우선 적용됩니다.

③ “회사”가 본 약관의 내용을 변경하는 경우 적용일자 및 변경사유를 명시하여 현행약관과 함께 “웹사이트”의 초기화면 또는 초기화면과의 연결화면을 통해 적용일자 최소 7일(이용자에게 불리하거나 중대한 사항의 변경은 30일) 이전부터 적용일자 전일까지 공지합니다.

④ 전 항과 같이 약관의 변경에 대하여 공지한 경우, 그 때부터 7일(이용자에게 불리하거나 중대한 사항의 변경인 경우 30일)내에 이용자가 거절의 의사를 표시하지 않으면 변경된 약관에 동의한 것으로 간주됩니다. 단, 유료 “서비스”를 이용 중인 “회원” 중 변경될 약관에 동의하지 아니하는 “회원”은 유료 “서비스” 이용이 종료될 때까지는 기존 약관이 적용됩니다.


제5조 [약관 외 준칙]


본 약관과 “웹사이트”에 명시되지 아니한 사항이 관계법령(전기통신기본법, 전기통신사업법,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기타 관련 법령)에 규정되어 있을 경우에는 관련 규정에 우선하여 따릅니다.


제6조 [회원에 대한 통지]


① “회사”는 “회원”에게 알려야 할 사항이 발생하는 경우, 회원가입 시 “회원”이 공개한 전자우편주소로 이메일을 보내거나 “웹사이트”에 공지란 또는 팝업창을 게시하는 방법 등으로 통지할 수 있습니다.

② 전 항과 같이 통지한 경우, 통지 시점으로부터 7일 이내에 “회원”이 “회사”가 정하는 방법으로 그 통지 내용에 동의하지 않음을 표시하지 않을 경우 그 “회원”에게는 통지 내용이 도달하였고 통지 내용에 동의하였다고 간주됩니다.

③ 통지 내용에 동의하지 아니하는 “회원”은 “회사”가 정하는 방법으로 그 의사를 표시할 수 있습니다.


제 2 장 회원가입


제7조 [회원가입]


① 회원가입은 “서비스”를 이용하려는 자가 본 약관의 내용에 동의하여 회원가입 신청을 한 후 “회사”가 신청을 승낙함으로써 완료됩니다.

② 전 항의 규정에 따라 회원가입을 할 때에는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의 원활한 이용을 위해서 필요한 “개인정보”를 제공해야 합니다. 이 경우 제공되는 “개인정보”는 “회사”가 게시한 개인정보처리방침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제8조 [회원가입 신청]


① “회원”으로 가입하여 “서비스”를 이용하기를 희망하는 자는 “회사”가 요청하는 소정의 신규회원가입 양식에서 요구하는 사항을 기록하여 신청합니다.

② 온라인 가입신청 양식에 기재하는 사항에 실명이나 실제 정보를 입력하지 않은 자는 법적인 보호를 받을 수 없으며, “서비스” 사용의 제한을 받을 수 있습니다.


제9조 [회원가입 신청에 대한 승낙]


① 승낙은 "회사”가 회원가입 신청을 한 자에게 “아이디”, 서비스 이용개시를 통보함으로써 이루어집니다.

② “회사”는 다음 각 호 어느 하나에 해당하는 경우 회원가입 신청에 대하여 승낙하지 아니합니다.

1. 본인의 실명으로 신청하지 않은 경우

2. 다른 사람의 명의를 빌리거나 도용하여 차명으로 신청한 경우

3. 회원가입 신청서의 내용을 허위로 기재했거나 첨부한 경우

4. 관계법령에 위배되거나 사회의 안녕질서 혹은 미풍양속을 저해할 수 있는 목적으로 신청한 경우

5. “웹사이트”의 회원을 탈퇴한 후 “회사”가 정한 일정 기간이 경과되지 않은 경우

6. 만 19세가 되는 해의 1월 1일이 지나지 아니한 자가 법정대리인의 명시적 허락을 득하지 아니하고 신청한 경우

7. 기타 “회사”가 정한 회원가입 신청 요건이 미비된 경우

③ “회사”는 다음 각 호 어느 하나에 해당하는 경우, 그 사유가 해소될 때까지 승낙을 유보할 수 있습니다.

1. 서비스 관련 설비의 용량이 부족한 경우

2. 기술상 또는 업무 수행상 지장이 있는 경우

3. 기타 합리적인 이유가 있는 경우로서 “회사”가 필요하다고 인정하는 경우


제10조 [만 14세 미만 아동의 회원가입에 관한 특칙]


① 만 14세 미만의 “이용자”는 “회사”의 ”웹사이트”에서 제공되는 개인정보처리방침과 본 약관을 충분히 숙지한 후, 반드시 법정대리인의 동의를 얻어 회원가입을 신청하여야 합니다.

② “회사”는 만 14세 미만의 “이용자”가 회원가입을 신청하는 경우 별도의 안내 또는 절차를 통하여 법정대리인의 동의 여부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③ 만 14세 미만의 “이용자”는 “회사”가 법정대리인에게 전 항의 동의사실 여부를 확인 할 수 있도록 회원가입 시 법정대리인의 성명, 유/무선 연락처 등을 제공하여야 합니다.

④ “회사”는 법정대리인의 동의에 대한 확인절차를 거치지 않은 만 14세 미만 “이용자”에 대하여는 회원가입을 불허 또는 취소할 수 있습니다.

⑤ 만 14세 미만 “회원”의 법정대리인은 “회원”에 대한 “개인정보”의 열람, 정정, 갱신을 요구하거나 회원가입에 대한 동의를 철회할 수 있으며, 이러한 경우에 “회사”는 지체 없이 필요한 조치를 취해야 합니다. 이 때 “회사”는 법정대리인임을 입증할 수 있는 문서 등 확인서류의 제출을 요청할 수 있습니다.


제 3 장 서비스 제공 및 이용


제11조 [서비스 이용 요금]


① 별도로 표시된 유료 “서비스”를 제외한 모든 “서비스”는 무료로 제공됩니다. 유료 또는 무료로 제공되는 “서비스”는 회사 정책에 따라 변경될 수 있습니다.

② 유료 “서비스”의 이용 요금 및 결제 방식은 해당 “서비스” 및 결제 페이지에 명시되어 있는 내용에 따릅니다.


제12조 [서비스 이용 시간 및 문의]


① “서비스”는 “회사”의 업무상, 기술상 문제 등 기타 특별한 사정이 없는 한 매일 24시간 운영함을 원칙으로 합니다. 단, “회사”는 일부 “서비스”의 이용 가능 시간을 별도로 정할 수 있으며, 이 경우 “회원”에게 공지합니다.

② “이용자”는 “서비스” 이용 중 일반 학습 상담, 학습 관련 기술 상담, 유료 “서비스” 환불 및 변경 문의, 기타 “서비스” 이용과 관련하여 문의 사항이 있는 경우 “웹사이트” 고객센터를 이용하여 온라인 문의를 하거나 또는 “회사”의 고객센터로 전화 문의를 할 수 있습니다.

③ “회사”는 원활한 “서비스” 제공을 위하여 “이용자”가 전 항에 의하여 문의하는 사항을 저장녹음하여 활용할 수 있습니다.


제13조 [서비스 제공의 중지 및 제한]


① “회사”는 다음 각 호 어느 하나에 해당하는 경우 “서비스” 제공을 중지하거나 제한할 수 있습니다.

1. 서비스용 설비의 최적화를 위한 시스템 점검 또는 설비 보수로 인해 부득이한 경우

2. 분산서비스거부(DDoS) 공격 등에 의해 발생한 서비스 장애 복구를 위해 부득이한 경우

3. 기타 서비스용 설비의 장애 또는 “서비스” 이용의 폭주 등으로 “서비스” 이용에 지장이 있는 경우

4. 전기통신사업법에 규정된 기간통신사업자가 전기통신 서비스를 중지했을 경우

5. 국가비상사태, 천재지변에 의해 부득이한 경우

6. 기타 합리적인 이유가 있는 경우로서 “회사”가 필요하다고 인정하는 경우

② “회사”가 전 항에 의하여 “서비스” 제공을 중지하거나 제한하는 경우 “회사”는 이를 “웹사이트”에 공지하는 등의 방법으로 “이용자”에게 알려드립니다. 다만, “서비스” 제공 중지 또는 제한 사유에 따라 “이용자”에 대한 공지가 곤란한 경우에는 예외로 합니다.

③ “회사”의 귀책사유로 “서비스”의 제공이 중지되거나 그 이용에 장애가 발생하는 경우에는 “회사”의 규정에 따라 이용이 중지되거나 장애가 발생한 시간만큼 이용 기간을 연장합니다. 다만, 천재지변 또는 이에 준하는 불가항력으로 인하여 “서비스” 제공이 중지되거나 그 이용에 장애가 발생하는 경우에는 예외로 합니다.

④ “회사”의 귀책사유로 “콘텐츠” 자체에 이용하기 어려운 하자가 있는 경우에는 “회사”의 규정에 따라 그 하자가 복구되지 못한 기간만큼 이용 기간을 연장합니다. 다만, 완전한 “콘텐츠”를 다시 제공하는 것이 불가능한 경우에는 “회사”의 규정에 따라 다른 방법으로 그에 대한 보상을 실시할 수 있습니다.


제14조 [유료 서비스 이용의 승인]


① “회사”는 “회사”에서 규정한 결제 방법을 사용하여 “신청자”가 이용 요금을 납입한 사실이 확인되면 지체 없이 그 유료 “서비스” 이용 신청을 승인합니다.

② “회사”는 다음 각 호 어느 하나에 해당하는 경우 전 항의 승인을 제한할 수 있고 그 사유가 해소될 때까지 승인을 유보할 수 있습니다.

1. 유료 “서비스” 이용 요금을 납입하지 않은 경우

2. 유료 “서비스” 신청 금액 총액과 납입 금액 총액이 일치하지 않는 경우

3. 기타 합리적인 이유가 있는 경우로서 “회사”가 필요하다고 인정하는 경우

③ “회사”는 전 항에 의하여 유료 “서비스” 이용 신청의 승인을 제한하거나 유보하는 경우 이를 그 “신청자”에게 알려야 합니다.


제15조 [서비스 이용 기간의 경과]


“회사”가 유료 “서비스” 이용을 승인한 후 “회원”이 “서비스”의 이용을 시작하지 않았거나 도중 정지하여 두었다 하더라도 “서비스” 이용 기간은 자동 진행됩니다. 단, “웹사이트”상 별도의 내용이 기재된 “서비스”에 대해서는 기재된 내용에 따릅니다.


제17조 [청약철회 등]


① “회사”와 유료 “서비스”의 이용 계약을 체결한 “회원”은 “서비스” 이용 승인일로부터 14일 이내에 청약철회를 할 수 있습니다.

② 제1항의 청약철회권은 다음 각 호의 어느 하나에 해당할 경우 행사할 수 없습니다.

1. “회원”에게 책임이 있는 사유로 “서비스”의 전달 내용이 멸실되거나 훼손된 경우

2. “회원”의 사용 또는 일부 소비로 “서비스”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3. “회원”의 부주의 또는 실수로 “서비스”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4. 복제가 가능한 “서비스”의 내용을 유포한 경우

③ “회원”은 제1항, 제2항에도 불구하고 “콘텐츠”, “서비스”의 내용이 표시∙광고의 내용과 다르거나 계약내용과 다르게 이행된 경우에는 그 “콘텐츠”, “서비스”를 공급받은 날부터 3개월 이내, 그 사실을 안 날 또는 알 수 있었던 날부터 30일 이내에 청약철회를 할 수 있습니다.

④ 단기간 강의 • 이벤트 강의 등 특별한 경우의 청약철회, 수강 강의의 변경 등은 본 조항과는 별도로 “서비스” 안내 또는 “웹사이트”상에 표시된 조건이 적용됩니다.


제18조 [청약철회의 효과]


① “회사”는 “이용자”의 청약철회의 의사표시를 받은 날로부터 3영업일 이내(교재 등 “이용자”가 ”회사”에 반환하여야 할 재화등이 있는 경우에는 해당 재화등을 반환 받은 날로부터 3영업일 이내)에 대금 결제와 동일한 방법으로 대금을 환불합니다.

② “회사”는 “서비스” 청약 철회를 통해 반환된 콘텐츠가 일부 사용 또는 소비된 경우 그 콘텐츠의 사용 또는 소비에 의하여 “이용자”가 얻은 이익에 상당하는 금액의 범위 내에서 “이용자”에게 청구하거나 “이용자”에게 반환할 대금에서 상계할 수 있습니다.

③ ”이용자”의 사유로 인하여 청약철회를 하는 경우 재화등의 배송에 소요된 비용은 소비자가 부담합니다.


제18조 [과오금의 환불]


① “회사”는 유료 “서비스” 결제와 관련하여 과오금이 발생한 경우 대금결제와 동일한 방법으로 그 과오금을 “회원”에게 환불합니다.

② “회사”의 책임 있는 사유로 과오금이 발생한 경우 “회사”는 과오금 전액을 환급합니다. 다만, “이용자”의 책임 있는 사유로 과오금이 발생한 경우, 과오금의 환급에 소요되는 비용은 “이용자”가 부담합니다.


제19조 [해제, 해지 등]


① “회사”의 귀책사유로 더 이상 “서비스” 제공이 불가능한 경우에는 “이용자”는 그 서비스 제공을 해제 또는 해지할 수 있습니다. 이 때, “회사”는 “이용자”가 결제한 금액 중 이미 이용한 부분에 대한 금액을 제한 나머지 금액을 “이용자”에게 환불합니다.

② “회사”는 “이용자”의 계약 해제, 해지의 의사표시를 받은 날로부터 3영업일 이내(교재 등 “이용자”가 “회사”에 반환하여야 할 재화등이 있는 경우에는 해당 재화등을 반환 받은 날로부터 3영업일 이내)에 대금 결제와 동일한 방법으로 대금을 환불합니다. 다만, 동일한 방법으로 대금의 환불이 불가능할 때에는 이를 고지하고, 회원이 선택한 방법으로 환불할 수 있습니다.


제20조 [환불에 관한 사항]


① “회원”은 “웹사이트” 등을 이용하여 환불 신청을 할 수 있습니다. 다만, 필요한 경우 고객센터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② 환불과 관련하여 본 약관에서 규정하고 있지 않은 사항은 상품 구매시 “회원”이 별도로 동의한 계약내용 또는 관련 법령에 의하여 정해진 “회사”의 환불처리기준에 의합니다.


제 4 장 당사자의 권리와 의무


제21조 [회사의 의무]


① “회사”는 지속적 및 안정적으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합니다.

② “회사”는 “서비스” 이용과 관련하여 회원으로부터 제기된 의견이나 불만이 정당하다고 인정할 경우에는 이를 처리하도록 노력합니다.

③ “회사”는 “회원”의 “개인정보”를 그 “회원”의 동의 없이 제 3자에게 누설, 배포하지 않는 것을 원칙으로 합니다. 단, 다음 각 호의 1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예외로 합니다.

1. 전기통신기본법 등 법률의 규정에 의한 국가기관의 요구가 있는 경우

2. 범죄에 대한 수사상의 목적이 있거나 정보통신윤리위원회의 요청이 있는 경우

3. 기타 관계법령이 정한 절차에 따른 요청이 있는 경우


제22조 [개인정보 보호 등]


① “회사”는 “회원”의 “개인정보” 수집 시 필요 최소한의 정보만을 수집합니다.

② “회사”는 “회원”의 “개인정보”를 수집할 때 다음 각 호의 1에 해당하는 경우를 제외하고는 그 “회원”의 동의를 받습니다.

1. 법률에 특별한 규정이 있는 경우

2. 전자거래 계약의 이행을 위하여 필요한 경우

3. “서비스” 제공에 따른 요금 정산을 위하여 필요한 경우

③ “회사”는 “회원”의 “개인정보”를 그 “회원”의 동의 없이 목적 외로 사용하거나 제3자에게 제공할 수 없습니다. 단, 다음 각 호의 1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예외로 합니다.

1. 법률에 특별한 규정이 있는 경우

2. “서비스” 제공에 따른 요금 정산을 위해 필요한 경우

3. 통계작성, 학술연구 또는 시장조사를 위하여 필요한 경우로서 특정 개인을 식별할 수 없는 형태로 제공되는 경우

④ “회원”은 “웹사이트”상의 개인정보관리 시스템을 통해 언제든지 본인의 “개인정보”를 열람하고 수정할 수 있습니다. 다만, “아이디”는 변경할 수 없습니다.

⑤ “회원”은 가입신청 시 기재한 사항이 변경되었을 경우 온라인으로 수정해야 하며, 이를 수정하지 아니하여 발생하는 문제의 책임은 “회원”에게 있습니다.

⑥ 개인정보의 수집목적 또는 제공받은 목적을 달성하거나 “이용자”의 서비스 미이용기간이 1년을 초과한 경우에는 별도 분리하여 보관합니다.

⑦ 전 항의 경우라도 “회사”가 사전에 개인정보처리방침에 규정하여 “회원”의 동의를 받거나 관련 법령에 따라 일정기간 “개인정보”를 보관해야 하는 경우 “회사”는 예외적으로 일정기간 “개인정보”를 보관할 수 있습니다.

⑧ “개인정보”의 수집, 보관, 이용, 위탁 등에 관한 제반 사항은 “회사”가 게시한 개인정보처리방침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제23조 [회원의 아이디와 비밀번호 관리에 대한 의무]


① “아이디”와 비밀번호에 관한 모든 관리책임은 “회원”에게 있습니다.

② 자신의 “아이디”가 부정하게 사용된 경우, “회원”은 반드시 “회사”에 그 사실을 통보해야 합니다.

③ “회사”는 전항의 경우 “회원”의 개인정보보호 및 기타 서비스 부정이용행위 방지 등을 위하여 “회원”에게 비밀번호의 변경 등 필요한 조치를 요구할 수 있으며, “회원”은 “회사”의 요구가 있는 즉시 “회사”의 요청에 성실히 응해야 합니다.

④ “회사”는 “회원”이 본 조에서 정하는 의무를 성실히 이행하지 않아 발생한 불이익에 대하여 책임지지 않습니다.


제24조 [회원의 의무]


① “회원”은 “서비스”를 이용할 때 다음 각 호의 행위를 해서는 안 됩니다.

1. 동일인이 중복하여 회원가입을 하는 행위

2. 다른 “회원”의 “아이디”를 부정하게 사용하는 행위

3. 자신의 “아이디” 및 “서비스”를 타인이 사용하도록 하는 행위

4. “서비스” 이용 시 영상, 사진, 텍스트, 음성 등의 정보를 녹화나 캡쳐 또는 녹음할 수 있는 소프트웨어를 실행시키는 행위

5. “서비스”에서 얻은 정보를 “회사”의 사전 승낙 없이 복제하거나 이를 출판 및 방송 등에 사용하거나 제 3자에게 제공하는 행위

6. “회사” 또는 제 3자의 저작권 등 지적재산권 기타 권리를 침해하거나 침해하려는 행위

7. 공공질서 및 미풍양속에 위반되는 내용의 정보, 문장, 도형 등을 타인에게 유포하는 행위

8. 범죄와 결부된다고 객관적으로 판단되는 행위

9. “회원”이 다른 “이용자”의 서비스 이용을 방해하거나, “회사”의 서비스 운영을 고의 또는 과실로 방해하는 행위

10. “회사” 및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거나 모욕하는 행위

11. “회원”이 “회사”에서 제공하는 서비스를 이용하여 상품 또는 용역 등을 판매하는 상행위

12. 기타 관계법령에 위배되는 행위

② “회원”은 본 약관에 규정하는 사항과 “서비스” 이용안내 또는 주의사항을 준수해야 합니다.

③ “회원”은 사항 별로 “회사”가 “서비스” 공지사항에 게시하거나 별도로 공지한 사항을 준수해야 합니다.

④ “회원”은 “회사”의 명시적인 동의가 없는 한 “서비스”의 이용권한 기타 이용 계약상의 지위를 타인에게 양도, 증여할 수 없으며, 이를 담보로 제공할 수 없습니다.

⑤ “회사”는 “회원”이 제1항 내지 제4항을 위반하였을 경우 사전 통지 없이 계약을 해지하거나 또는 “서비스” 이용을 제한할 수 있습니다.

⑥ “회사”가 전 항에 따라 계약을 해지하거나 “서비스” 이용을 제한하는 경우 이를 “회원”에게 알립니다. 다만, “회사”의 귀책사유 없이 “회원”에게 알릴 수 없는 경우에는 예외로 합니다.

⑦ 특히 “회원”이 다음 각 호의 1에 해당하는 행위를 하였을 경우, 10일 이상의 기간 동안 “웹사이트”에 로그인이 금지되거나 남은 “서비스”에 대한 접근 및 이용권 폐지, 경우에 따라서는 “회원” 자격 박탈 및 법적인 배상 청구를 시행할 수 있습니다

1. “회원”이 “서비스”를 이용하면서 “회사”를 기망하거나 “회사”의 업무상 기밀, 요령, 지식을 타인또는 단체에 제공하거나 누설하기 위한 행위를 행한 경우

2. “회원”이 “서비스”의 내용을 이용하여 여타의 다른 서비스나 솔루션, 플랫폼 등에 이용하는 경우

⑧ 특히 “회원”이 동조 제1항 제4호의 수단을 사용하며 “서비스”를 이용하는 경우, 30일 이상의 기간 동안 로그인이 금지되거나, 남은 “서비스”에 대한 이용권 폐지, 경우에 따라서는 “회원” 자격 박탈 및 법적인 배상 청구를 시행할 수 있습니다

⑨ 전 2항의 경우 “서비스” 이용이 금지되는 기간 동안에도 해당 “서비스”의 이용기한은 그대로 경과합니다.

⑩ 중복 가입된 계정으로 “회사”가 제공하는 혜택을 중복수령하는 경우, 혜택을 받지 못하며 이미 제공받은 혜택은 “회사”에 지체없이 반환하여야 합니다.


제25조 [게시물]


① “회사”는 “게시물”이 다음 각 호의 1에 해당된다고 판단되는 경우에는 그 “이용자”의 동의 없이 그 “게시물”을 삭제할 수 있습니다.

1. 다른 “이용자” 또는 제 3자를 비방하거나 중상 모략함으로써 타인의 명예를 훼손시킨 경우

2. 허위 내용이 포함되어 있거나 공공질서 및 미풍양속에 위반되는 경우

3. 범죄적 행위에 결부된다고 인정되는 경우

4. “회사” 또는 제 3자의 저작권 등 지적재산권 기타 권리를 침해하거나 침해할 우려가 있는 경우

5. 기타 관계 법령이나 “회사”가 정한 규정에 위배되는 경우

② “회사”가 운영하는 “게시판” 등에 게시된 정보로 인하여 법률상 이익이 침해된 자는 권리 침해 사실을 소명하여 “회사”에게 당해 정보의 삭제를 요청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회사”는 신속히 필요한 조치를 취하고 이를 요청자에게 통지합니다.


제 5 장 회원 탈퇴 및 자격 상실


제26조 [회원 탈퇴]


① “회원”이 “웹사이트”의 회원 탈퇴를 하고자 하는 경우에는 “회원” 본인 또는 “회원”의 법정대리인이 “회사”에 회원 탈퇴의 신청을 하여야 합니다.

② “회원”의 회원 탈퇴 신청을 확인한 경우 “회사”는 신속히 회원 탈퇴 절차를 처리하며, 관련법 및 “웹사이트”의 개인정보처리방침에 따라 “회사”가 회원정보를 보유하는 경우를 제외하고는 탈퇴 완료 후 지체 없이 “회원”의 개인정보를 파기합니다.

③ 본 조항에 따른 해지 시 회원은 이용계약 종료(회원 탈퇴) 이전의 잔여 포인트, 할인 쿠폰 등을 모두 사용하여야 하며, 이용계약이 종료됨과 함께 잔여 포인트, 할인 쿠폰 등 및 이용중인 “서비스” 등 보유하고 있는 권리는 소멸됩니다.


제27조 [회원 자격 상실 및 정지]


① “회사”는 “회원”이 다음 각 호의 1에 해당하는 행위를 하였을 경우 사전 통지 없이 “회원” 자격을 상실시키거나 “회원” 자격을 정지시킬 수 있습니다.

1. 타인의 “개인정보”, “아이디” 및 비밀번호를 도용한 경우

2. 가입한 이름이 실명이 아닌 경우

3. 같은 “이용자”가 다른 “아이디”로 이중 등록을 한 경우

4. 타인의 명예를 손상시키거나 불이익을 주는 행위를 하는 경우

5. “회사” 또는 제 3자의 저작권 등 지적재산권 기타 권리를 침해하거나 침해하려는 행위를 한 경우

6. 공공질서 및 미풍양속에 저해되는 내용을 유포시키는 경우

7. “회원”이 국익 또는 사회적 공익을 저해할 목적으로 “서비스” 이용을 계획 또는 실행하는 경우

8. “서비스” 운영을 고의 또는 과실로 방해하는 경우

9. “서비스”의 안정적 운영을 방해할 목적으로 다량의 정보를 전송하거나 광고성 정보를 전송하는 경우

10. 정보통신설비의 오작동이나 정보의 파괴를 유발시키는 컴퓨터 바이러스 프로그램 등을 유포하는 경우

11. 정보통신윤리위원회 등 외부기관의 시정 요구가 있거나 불법선거운동과 관련하여 선거관리위원회의 유권해석을 받은 경우

12. “회사”의 “서비스”를 이용하여 얻은 정보를 “회사”의 사전 승낙 없이 복제 또는 유통시키거나 상업적으로 이용하는 경우

13. “웹사이트”에 음란물을 게재하거나 음란 사이트를 링크하는 경우

14. 본 약관 기타 “회사”가 정한 의무 기타 이용 조건을 위반하는 경우

15. “회사”의 명시적인 동의 없이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녹화, 녹음, 캡쳐하거나 하려는 경우

16. “서비스”를 이용하는 동안 제25조 제1항 제4호의 소프트웨어를 사용하거나 사용하려고 시도한 경우

17. “회사”의 명시적인 동의 없이 “서비스”의 이용권한 기타 이용 계약상의 지위를 타인에게 양도, 증여, 담보 제공, 이용 허락 하거나 타인과 공유하는 경우

② “회사”가 전 항에 따라 “회원” 자격을 상실시키거나 제한하는 경우에는 “회사”는 이를 “회원”에게 알립니다. 다만, “회사”의 귀책사유 없이 “회원”에게 알릴 수 없는 경우에는 예외로 합니다.

③ “회사”가 제1항에 따라 “회원” 자격을 상실시키거나 제한하는 경우 해당 “회원”에 대하여는 “회사”가 제공하는 모든 “서비스”의 이용을 중단시킬 수 있고, 해당 “회원”은 “회사”에 대하여 중단 이후의 “서비스”에 대한 환불 등을 요구할 수 없습니다.


제 6 장 기타


제28조 [저작권]


① “회사”가 자체 제작한 “콘텐츠”와 “회사”가 제3자로부터 저작권을 양수 받은 “콘텐츠”에 대한 저작권은 “회사”에게 있습니다.

② “회사”가 제3자로부터 이용 허락을 받은 “콘텐츠”에 대한 저작권은 제3자에게 있고 “회사”는 그에 대한 사용권을 가집니다.

③ “회원”은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이용함으로써 얻은 정보를 “회사”의 사전 승낙 없이 복제, 송신, 출판, 배포, 방송 기타 방법에 의하여 영리, 비영리의 목적으로 이용하거나 제 3자에게 이용하게 할 수 없습니다.

④ “회사”는 “회사” 또는 제3자의 저작권을 보호하기 위하여 “회원”이 “서비스”를 이용하는 동안 “회원”의 컴퓨터에 제25조 제1항 제4호의 소프트웨어가 실행되는 것을 감지하여 자동으로 차단하는 프로그램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⑤ “회원”의 “게시물”에 대한 권리 및 책임은 이를 게시한 “회원”에게 있습니다.

⑥ “회사”는 “회원”이 “웹사이트”에 게시한 “서비스” 후기 등의 “게시물”을 사용, 복제, 전송, 수정, 출판, 배포할 수 있다. 단, “회원”의 “게시물”을 마케팅 등에 활용하는 경우 별도의 동의를 받지 않는 한 “회원”의 개인정보를 비식별화 조치하여 활용합니다.


제29조 [손해배상]


회원이 본 약관의 규정을 위반하여 회사 또는 제 3자에게 손해가 발생하게 되는 경우, 약관을 위반한 회원은 회사 및 제 3자에게 발생한 손해를 배상할 책임이 있습니다.


제30조 [면책조항]


① “회사”는 천재지변 또는 이에 준하는 불가항력으로 인하여 “서비스”를 제공할 수 없는 경우에는 “서비스” 제공에 관한 책임이 면제됩니다.

② “회사”는 “회원”의 사유로 인한 “서비스” 이용의 장애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③ “회사”는 “이용자”가 “웹사이트”에 게재한 사실의 신뢰도, 정보나 자료의 정확성 등 내용에 관하여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④ “회사”는 “서비스” 이용과 관련하여 “이용자”에게 발생한 손해 가운데 “이용자”의 사유에 의한 손해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제31조 [분쟁의 해결]


① “회사”는 “이용자”가 제기하는 의견이나 불만에 대하여 신속하게 처리하여야 합니다.

② “회사”와 “이용자” 사이에 분쟁이 발생한 경우 “회사” 또는 “이용자”는 콘텐츠분쟁조정위원회에 분쟁조정을 신청할 수 있습니다.


제32조 [서비스 이용의 신청 등]


① “회원”의 유료 “서비스” 이용 신청, 결제, 취소, 담당자 변경, 환불 기타 오프라인 “서비스” 이용과 관련된 사항은 상담 시 제공되는 별도의 계약 및 관련 법령의 내용에 따릅니다.

② 단기간 강의, 이벤트 강의 등 특별한 기타 유료 “서비스”의 이용 등에는 별도의 규정이 적용될 수 있습니다.


[부칙]


본 약관은 2020년 1월 20일부터 시행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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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인정보 취급방침

본 개인정보 취급방침은 주식회사 유니테이크홀딩스(이하 "회사")가 서비스하는 프로모트(이하 "서비스" 또는 "프로모트")의 고객 개인정보 취급에 대한 목적과 방침을 포함하고 있습니다.

제1조 목적

  • “개인정보”란 생존하는 개인에 관한 정보로서, 당해 정보에 포함되어 있는 성명, 성별, E-mail주소(아이디), 전화번호 등의 사항에 근거하여 당해 개인을 식별할 수 있는 정보(당해 정보 만으로는 특정인을 판별할 수 없더라도 다른 정보와 용이하게 결합하여 특정 가능한 정보를 포함합니다)를 말합니다.

  • • “회사”는 귀하의 개인정보보호를 매우 중요시하며, 대한민국의 『개인정보보호법』,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에 관한 법률』 상의 개인정보 보호규정 및 대한민국의 정보통신부가 제정한 『개인정보보호지침』을 준수하고 있습니다. “회사”는 개인정보처리방침을 통하여 귀하께서 제공하시는 개인정보가 어떠한 용도와 방식으로 이용되고 있으며, 당해 정보의 보호를 위해 어떠한 조치가 취해지고 있는지 알려드립니다.

  • • “회사”는 개인정보 취급방침을 웹 서비스 홈페이지 및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의 첫 화면을 통해 언제든 확인하실 수 있도록 공개함으로써, 귀하께서 용이하게 보실 수 있도록 조치하고 있습니다.

  • • “회사”는 개인정보 취급방침의 지속적인 개선을 위하여 개인정보 취급방침을 개정하는데 필요한 절차를 정하고 있습니다. 또한 개인정보 취급방침을 개정하는 경우, 개정된 내용에 대한 확인이 가능하시도록 필요한 절차와 안내를 준용하고 있습니다.

제2조 수집하는 개인정보의 항목

  • 프로모트 서비스는 회원가입을 통해 포함된 콘텐츠에 자유로이 접근하실 수 있습니다. 프로모트의 회원으로서 이용하시고자 할 경우 이하의 정보를 입력하여 주셔야 하며, 입력해주신 정보를 귀하의 동의 없이 제3자에게 누설하지 않기 위해 필요한 최대한의 조치를 취하고 있습니다.
    단, “회사”는 다음 각 호의 항목 중 하나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법령에 따라 동의 없이 개인정보를 수집 및 이용할 수 있습니다.

    1. 회원 가입 시 수집하는 개인정보의 범위
       - 이메일주소(로그인 아이디), 성명, 비밀번호, 휴대폰번호, 성별, 주소, 생년월일

    2. 소셜 계정 회원 가입 시 수집하는 개인정보의 범위
       - 소셜 계정 아이디, 프로필사진, 성명, 이메일주소

    3. “서비스” 유료 결제 시 수집하는 개인정보의 범위
       - 성명, 카드사명, 카드번호(일부), 생년월일, 계좌번호(무통장입금시), 사업자등록번호(법인카드)

    4. 서비스 이용 과정에서 자동 수집되는 정보의 범위
       - 서비스 이용기록, 접속로그, 쿠키, 접속 IP정보, 결제기록, 이용정지기록, 기기고유번호(디바이스 아이디 또는 IMEI)

    5. 고객문의시 수집하는 개인정보의 범위
       - 제휴/광고문의 : 담당자명, 전화번호, 주소
       - 오류/기타문의 : 이메일주소, 전화번호

제3조 개인정보 수집에 대한 동의

  • 귀하는 제2조에 표기된 개인정보의 수집에 대한 동의를 거부할 수 있습니다. 다만, 거부하는 경우, “서비스” 이용을 위한 회원가입이 불가하거나 “서비스”를 이용하지 못할 수 있습니다. 또한, “회사”는 다음 각 호의 어느 하나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법령에 따라 이와 같은 동의 없이 이용자의 개인정보를 수집∙이용할 수 있습니다.
    1. 정보통신서비스의 제공에 관한 계약을 이행하기 위하여 필요한 개인정보로서 경제적∙기술적인 사유로 통상적인 동의를 받는 것이 뚜렷하게 곤란한 경우

    2. 정보통신서비스의 제공에 따른 요금정산을 위하여 필요한 경우

    3. 그 외 법률에 특별한 규정이 있는 경우

제4조 개인정보의 수집 및 이용목적

  • “회사”는 다음과 같은 목적을 위하여 개인정보를 수집하고 있으며, 목적이 변경될 경우에는 사전에 이용자의 동의를 구하도록 하겠습니다.
    1. 이메일주소, 전화번호(로그인 아이디), 비밀번호 – 회원제 서비스 이용에 따른 본인 식별 절차에 이용

    2. 이메일주소, 전화번호 – 고지사항 전달, 본인 의사 확인, 불만 처리 등 원활한 의사소통 경로의 확보, 새로운 서비스/신상품이나 이벤트 정보 안내, 서비스 이용에 대한 리뷰 작성 권유, 고객문의 및 답변을 위한 본인 식별, 그 밖에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 안내 및 광고성 정보 전송

    3. 성명, 주소, 전화번호 – 이용자의 “서비스” 이용에 따른 지원 및 본인 식별, 고객문의 및 답변을 위한 본인 식별

    4. 카드번호(일부) – 유료 결제 이용 시의 정보 식별

    5. 그 외 기입항목 – 개인화 서비스 제공을 위한 자료

  • 이용자의 기본적 인권 침해의 우려가 있는 민감한 개인정보(인종, 민족, 사상, 신조, 출신지, 본적지, 정치성향, 범죄기록, 의료정보)는 수집하지 않습니다.

제5조 쿠키에 의한 개인정보 수집

  • 쿠키(cookie)는 웹사이트가 귀하의 컴퓨터 브라우저(인터넷 익스플로러 등)로 전송하는 소량의 정보입니다. “회사”는 귀하에 대한 정보를 저장하고 수시로 찾아내는 ‘쿠키(cookie)’를 사용합니다. 쿠키는 귀하의 컴퓨터는 식별하지만 귀하를 개인적으로 식별하지는 않습니다. 또한 귀하는 쿠키에 대한 선택권이 있습니다.

    • 웹브라우저 상단의 도구 > 인터넷옵션 탭(option tab)에서 모든 쿠키를 다 받아들이거나, 쿠키가 설치될 때 통지를 보내도록 하거나, 아니면 모든 쿠키를 거부할 수 있는 선택권을 가질 수 있습니다.

  • "회사"의 쿠키(Cookie) 운용"

    1. 접속빈도 또는 머문 시간 등을 분석하여 이용자의 취향과 관심분야를 파악하여 타겟(target) 마케팅에 활용

    2. 회원들의 습관을 분석하여 서비스 개편 등의 척도

    3. 게시판 글 등록쿠키는 브라우저의 종료시나 로그 아웃 시 만료됩니다.

제6조 개인정보의 제3자에 대한 제공

  • “회사”는 귀하의 개인정보를 제4조에서 고지한 범위 내에서 사용하며, 동 범위를 초과하여 이용하거나 타인 또는 타 기업, 기관에 제공하지 않습니다. 특히 다음의 경우는 주의를 기울여 개인정보를 이용 및 제공할 것입니다.

    1. 제휴 관계: “회사”는 사업적 판단에 근거하여 타 기업과의 업무 제휴 또는 협동하여 제3의 회사를 설립하는 경우, 귀하의 개인정보를 제휴사에게 제공하거나 공유할 수 있습니다. 이는 귀하께서 동의하지 않는 경우, 제휴사에 제공하거나 공유되지 않습니다.

    2. 매각, 인수합병 등: “회사”는 “서비스” 제공자의 권리와 의무가 완전 승계 이전되는 경우, 반드시 사전에 정당한 사유와 절차에 대해 상세하게 고지할 것이며, 이용자의 개인정보에 대한 동의 철회의 선택권을 부여합니다.

  • 고지 및 동의 방법은 웹 서비스,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을 통하여 최소 10일 이전부터 고지함과 동시에, 이메일 등을 이용하여 1회 이상 개별적으로 고지합니다. 그러나, 이하에 해당하는 경우는 예외로 합니다.

    1. 관계 법령에 의거하여 수사상의 목적으로 관계 기관으로부터의 요구가 있을 경우

    2. 통계작성, 학술연구나 시장조사를 위하여 특정 개인을 식별할 수 없는 형태로 광고주 협력사나 연구단체 등에 제공하는 경우

    3. 기타 관계법령에서 정한 절차에 따른 요청이 있는 경우

    4. 그러나, 예외적 경우에서도 정보를 제공한 경우에는 이를 당사자에게 고지하는 것을 원칙으로 운영하고 있습니다. 법률상의 근거에 의하여 부득이하게 고지를 하지 못할 수도 있습니다. 본래의 수집목적 및 이용목적에 반하여 무분별하게 정보가 제공되지 않도록 최대한 노력하겠습니다.

제7조 개인정보의 열람, 정정

  • 귀하는 언제든지 등록되어 있는 귀하의 개인정보를 열람하거나 정정하실 수 있습니다. 개인정보 열람 및 정정을 하고자 할 경우에는 『정보수정』을 클릭하여 직접 열람 또는 정정하거나, 개인정보보호책임자에게 서면, 전화 또는 전자우편으로 연락하시면 지체 없이 조치하겠습니다.

  • 귀하가 개인정보의 오류에 대한 정정을 요청한 경우, 정정을 완료하기 전까지 당해 개인 정보를 이용 또는 제공하지 않습니다.

  • 잘못된 개인정보를 제3자에게 이미 제공한 경우에는 정정 처리결과를 제3자에게 지체 없이 통지하여 정정하도록 조치하겠습니다.

제8조 개인정보 수집, 이용, 제공에 대한 동의철회[회원탈퇴]

  • 회원가입 등을 통해 개인정보의 수집, 이용, 제공에 대해 귀하께서 동의하신 내용을 귀하는 언제든지 철회 하실 수 있습니다. 동의철회는 고객센터 문의 또는 개인정보책임자에게 팩스, 우편, 고객센터, 전화 등으로 연락하시면 개인정보의 삭제 등 필요한 조치를 하겠습니다.

  • “회사”는 개인정보의 수집에 대한 동의철회를 개인정보를 수집하는 방법보다 쉽게 할 수 있도록 필요한 조치를 취하겠습니다.

제9조 수집하는 개인정보의 보유 및 이용기간

  • “회사”는 회원의 개인정보를 “서비스” 이용 시점부터 “서비스”를 제공하는 기간 동안에만 제한적으로 이용하고 있습니다.

  • 본조 제1항 내지 제4항에도 불구하고 다음과 같이 거래 관련 권리 의무 관계의 확인 등을 이유로 일정기간 보유하여야 할 필요가 있는 개인정보의 경우, “회사”는 하기 명시된 법령에 따라 해당 개인정보를 보관합니다.

    1. 서비스 이용 관련 개인정보(로그인 기록)보존 근거: 통신비밀보호법 보존 기간 3개월

    2. 표시/광고에 관한 기록 보존 근거: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보존 기간 6개월

    3. 계약 또는 청약철회 등에 관한 기록 보존 근거: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보존 기간 5년

    4. 대금결제 및 재화 등의 공급에 관한 기록 보존 근거: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 보호에 관한 법률 보존 기간 5년

    5. 소비자의 불만 또는 분쟁처리에 관한 기록 보존 근거: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 보호에 관한 법률 보존 기간 3년

    6. 전자금융 거래에 관한 기록 보존 근거: 전자금융거래법 보존 기간 5년

    7. 자료 등록 및 판매에 관한 기록 : 180일

  • 귀하의 동의를 받아 보유하고 있는 거래정보 등을 귀하께서 열람을 요구하시는 경우 “회사”는 지체 없이 이를 열람 확인 할 수 있도록 조치합니다.

제10조 개인정보의 파기절차 및 방법

  • “회사”는 개인정보 보유·이용 기간의 경과, 처리목적 달성 등 개인정보가 불필요하게 되었을 때에는 지체 없이 해당 개인정보를 파기합니다.

  • 회원으로부터 동의 받은 개인정보 보유기간이 경과하거나 처리목적이 달성되었음에도 불구하고 다른 법령에 따라 개인정보를 계속 보존하여야 하는 경우에는, 해당 개인정보를 별도의 데이터베이스(DB)로 옮기거나 보관장소를 달리하여 보존합니다.

  • 개인정보 파기의 절차 및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1. 파기절차
       - “회사”는 파기 사유가 발생한 개인정보를 선정하고, “회사”의 개인정보 보호책임자의 승인을 받아 개인정보를 파기합니다

    2. 파기방법
       - “회사”는 전자적 파일 형태로 기록•저장된 개인정보는 기록을 재생할 수 없도록 기술적인 방법 또는 물리적인 방법을 이용하여 파기하며, 종이 문서에 기록•저장된 개인정보는 분쇄기로 분쇄하거나 소각하여 파기합니다.

제11조 개인정보보호를 위한 기술 및 관리적 대책

  • 기술적 대책
    “회사”는 귀하의 개인정보를 취급함에 있어 개인정보가 분실, 도난, 누출, 변조 또는 훼손되지 않도록 안전성 확보를 위하여 다음과 같은 기술적 대책을 강구하고 있습니다.

    1. 귀하의 개인정보는 비밀번호에 의해 보호되며 파일 및 전송데이터를 암호화하거나 파일 잠금기능(Lock)을 사용하여 중요한 데이터는 별도의 보안기능을 통해 보호되고 있습니다.

    2. “회사”는 백신프로그램을 이용하여 컴퓨터바이러스에 의한 피해를 방지하기 위한 조치를 취하고 있습니다. 백신프로그램은 주기적으로 업데이트되며 갑작스런 바이러스가 출현할 경우 백신이 나오는 즉시 이를 제공함으로써 개인정보가 침해되는 것을 방지하고 있습니다.

    3. “회사”는 암호 알고리즘을 이용하여 네트워크 상의 개인정보를 안전하게 전송할 수 있는 보안장치(SSL)를 채택하고 있습니다.

    4. 해킹 등 외부침입에 대비하여 각 서버마다 침입차단시스템 및 취약점 분석시스템 등을 이용하여 보안에 만전을 기하고 있습니다.

  • 관리적 대책

    1. “회사”는 귀하의 개인정보에 대한 접근권한을 최소한의 인원으로 제한하고 있습니다. 그 최소한의 인원에 해당하는 자는 다음과 같습니다.
       - 이용자를 직접 상대로 하여 마케팅 업무를 수행하는 자
       - 고객의 불만 및 이용문의 처리 업무를 수행하는 자
       - 개인정보보호책임자 등 개인정보관리업무를 수행하는 자
       - 기타 업무상 개인정보의 취급이 불가피한 자

    2. 사람에 의한 정보유출을 사전에 방지하고 개인정보 처리방침에 대한 이행사항 및 직원의 준수여부를 감사하기 위한 내부절차를 마련하고 있습니다.

    3. 개인정보 관련 취급자의 업무 인수인계는 보안이 유지된 상태에서 철저하게 이뤄지고 있으며 입사 및 퇴사 후 개인정보 사고에 대한 책임을 명확화하고 있습니다. “회사”는 이용자 개인의 실수나 기본적인 인터넷의 위험성 때문에 일어나는 일들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4. 내부 관리자의 실수나 기술관리 상의 사고로 인해 개인정보의 상실, 유출, 변조, 훼손이 유발될 경우 “회사”는 즉각 귀하께 사실을 알리고 적절한 대책과 보상을 강구할 것입니다.

제12조 링크사이트

  • “회사”는 귀하께 다른 회사의 웹사이트 또는 자료에 대한 링크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회사”는 외부사이트 및 자료에 대한 아무런 통제권이 없으므로 그로부터 제공받는 서비스나 자료의 유용성에 대해 책임질 수 없으며 보증할 수 없습니다. “회사”가 포함하고 있는 링크를 클릭하여 타 사이트 또는 애플리케이션의 페이지로 옮겨갈 경우 해당 사이트의 개인정보처리방침은 “회사”와 무관하므로 새로 방문한 사이트의 정책을 검토해 보시기 바랍니다.

제13조 개인정보의 위탁처리

  • “회사”는 “서비스”의 품질 향상을 위해서 귀하의 개인정보를 외부에 수집/처리/관리 등을 위탁하여 처리할 수 있습니다.

    1. 개인정보의 처리를 위탁하는 경우에는 위탁기관 및 그 사실을 홈페이지를 통해 미리 귀하에게 고지하겠습니다. 다만, 재화 또는 서비스를 홍보하거나 판매를 권유하는 업무를 위탁하는 경우에는 이용자에게 개별적으로 이메일 주소 등을 통해 이용자에게 개별 통지하되, 회사가 과실 없이 서면, 전자우편 등의 방법으로 위탁하는 업무의 내용과 수탁자를 귀하에게 알릴 수 없는 경우에 해당사항을 홈페이지에 30일 이상 게시하겠습니다.

    2. 개인정보의 처리를 위탁하는 경우에는 위탁계약 등을 통하여 서비스제공자의 개인정보보호 관련 지시엄수, 개인정보에 관한 비밀유지를 위하여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3. 제3자 제공의 금지 및 사고시의 책임부담, 위탁기간, 처리 종료후의 개인정보의 반환 또는 파기 등을 명확히 규정하고 당해 계약내용을 서면 또는 전자적으로 보관하겠습니다.

제14조 이용자의 권리와 의무

  • 귀하의 개인정보를 최신의 상태로 정확하게 입력하여 불의의 사고를 예방해 주시기 바랍니다. 이용자가 입력한 부정확한 정보로 인해 발생하는 사고의 책임은 이용자 자신에게 있으며 타인 정보의 도용 등 허위정보를 입력할 경우 회원자격이 상실될 수 있습니다.

  • 귀하는 개인정보를 보호받을 권리와 함께 스스로를 보호하고 타인의 정보를 침해하지 않을 의무도 가지고 있습니다. 비밀번호를 포함한 귀하의 개인정보가 유출되지 않도록 조심하시고 게시물을 포함한 타인의 개인정보를 훼손하지 않도록 유의해 주십시오. 만약 이 같은 책임을 다하지 못하고 타인의 정보 및 존엄성을 훼손할 시에는 대한민국의 『정보통신망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개인정보보호법』 등에 의해 처벌받을 수 있습니다.

현 개인정보처리방침은 정부의 정책 또는 보안기술의 변경에 따라 내용의 추가, 삭제 및 수정이 있을 시에는 개정 최소 10일 전(단, 중요한 내용 변경의 경우 30일 전)부터 “서비스”를 통해 고지할 것입니다.
  - 버전번호: v1.3
  - 제정일자 : 2020.1.20
  - 시행일자 : 2020.1.2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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